Brand Story – About Paxley

Paxley 는 캘리포니안 스타일 디자인과 이탈리아의 생산기술을 적용한 최고의 유아용 선글라스를 목표로 아이 엄마, 아빠들이 만든 브랜드입니다.

뜨거운 캘리포니아의 태양으로부터도 아이의 눈을 보호할 수 있고, 스타일리시한 선글라스를 만들기 위해 이 일을 시작하였습니다.

손가락이나 옷자락이 끼지 않도록 안경 다리의 경첩 부분을 없애고,  다양한 아이의 머리 크기와 귀 위치에 맞도록 조절할 수 있는 다리를 적용한 선글래스에 직접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하여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가장 잘 맞고 편안해야 내 아이가 선글래스에 익숙해하고 자신의 눈을 자외선으로부터 지킬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시작 The Beginning

많은 부모님들이 선스크린이나 모자를 챙기면서도, 선글라스는 놓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이 엄마, 아빠들인 우리는 우리의 귀여운 아이들의 눈을 보호할 세련된 유아용 선글래스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개발 The Development

팩슬리 선글라스는 눈보호, 편안함 그리고 디자인 이라는 세 가지 사항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최고의 선글라스 디자이너들의 도움으로 단지 어른의 선글라스를 크기만 줄인 것이 아닌 유아와 아동에게 인체공학적으로 우수한 프레임과 다리 디자인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탈리아의 제조사와 기술자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우리는 아기가 씹어도 될 만큼의  안전하고 저자극성인 선글라스를 만들었습니다.

디자인 The Look

현대적인 감각과 고전적 세련미를 접목한 디자인의 팩슬리 선글라스는 내 아이의 귀여움을 한단계 높여줍니다.엄마와 아빠 뿐 아니라 아기들도 그들의 선글라스를 매우 좋아합니다.

핏 The Fit

경량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으로 테스트 된 핏 덕분에 팩슬리의 안경테는 유아, 아동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과학적인 접근을 통해 설계된 팩슬리의 안경테는 손가락, 머리카락, 옷자락 등이 끼지 않는 독창적인 SafeBend™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섬세한면서도 한창 자라는 아이의 머리와 코에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성형되었습니다.덕분에 귀여운 아기들이 느끼는 편안함은 배가됩니다.

아기 젖병에서 사용되는 부드럽운 최상의 재료로 만든 팩슬리는 BPA-free 뿐 아니라 100% 저자극성이고, CPSC(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 (미국)소비자 제품 안전성 위원회) 에서 유아와 어린이에게 안전함을 인증받았습니다.

Stay safe and chic – paxley